그때 그시절

가수 인순이 이야기

덕여 (悳汝) 2012. 2. 2. 19:40

 

 

 

 

가수 인순이 이야기



그녀는 불행한 환경에서 태어났습니다.

그러나 늘 밝고 당당하게 살고 있습니다.

사회자가 그 이유를 묻자

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.

"제가 혼혈아라는 우리 사회의 편견을 극복하고 그 누구보다 밝고 당당하게 살 수 있었던 이유는

바로 나 자신의 삶의 배후에 사랑이 있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렇게 생각하고 살았기 때문이지요."


사회자가 "인생에서 최고 절정의 순간은 미국 카네기 홀 공연이었나요?" 라고 묻자

그녀는 “아니요. 뉴욕 카네기 홀 공연 후 바로 이어서 가진 워싱턴 국방성 공연이 제 인생 최고의 순간이었다.“ 고 대답하였습니다.

그 공연 전에 그녀는 특별히 그 자리에 6.25 전쟁 참전용사들을 많이 참여시켜 달라고 부탁했습니다.

그리고 그렇게 마련된 자리에서, 장내에 가득한 참전 용사들 앞에서 이런 고백을 했습니다.


"당신들 모두 내 아버지이시고 나는 당신들의 딸입니다.

나와 같은 딸을 둔 것 때문에 너무 가슴 아파하지 마세요.

난 당신들을 원망하지 않습니다.

아니 하나님의 사랑 때문에 태어난 것입니다.

그리고 나는 지금 절대 불행하지 않습니다.

아름다운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.

난 이 말을 하려고 여기에 왔습니다.

나의 아버지들이여!  당신들을 사랑합니다."


가수 인순이씨는

자신의 운명을 애꿎은 모습으로 만들어 놓은 그 사람들을 향해 용서와 사랑, 그리고 축복을 드린

그 순간이 인생 최고의 절정이었다고 했습니다.

 

 

받은글